이제 오프라인에서도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해요
오피스, 학교, 아파트 혹은 건설/제조현장까지,
타겟이 있는 곳이면 전국 어디든
푸드트럭이 직접 찾아갑니다.
고객에게 밀도높은
브랜드 경험을 전하세요
푸드트럭으로 특별한
이벤트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며
브랜드 경험의 밀도를 높입니다.
기프트럭 마케팅 서비스의
다양한 활용 사례를
만나보세요
홍보 이벤트부터 브랜드 캠페인까지,
이벤트 현장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해 볼수록 기프트럭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정답입니다.
㈜푸드트래블 | 대표 : 박상화
사업자번호: 331-86-01149
통신판매업 : 제2020-부산금정-0195
부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4 부산상공회의소 3F (주)푸드트래블
서울: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99 Episode 강남 3F
물류센터: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단382로14번길 55 녹산협업화 사업장 3층 304호
고객센터 : 1666-1249 (상담시간 10: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고객문의 : help@foodtravel.kr
제휴문의 : business@foodtravel.kr
채용문의 : recruit@foodtravel.kr
네, 모두 가능합니다.
간편 견적 시스템을 통해 간이 견적서를 제공 받을 수 있고,
나중에 최종 푸드트럭이 확정되고 출력물까지 결정된 후 요청하시면 최종 견적서를 제공해드립니다.
· 행사 진행 5일전 – 예약금 100%
· 행사 진행 3일전 – 예약금 50%
· 행사 진행 1일전 – 환불 불가
잔금은 행사 종료 후 1일 뒤 저희가 가이드 해드립니다.
만약 행사 종료 후 바로 잔금처리가 필요할 경우 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기업 사정상 예약금 예치가 어려운 경우 2가지 자료를 요청드립니다.
예약 취소로 인한 푸드트럭 재료 손실 문제로 부득이하게 요청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카드 실물사진 (번호, 유효기간 포함)
2) 계약서 작성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메뉴에 맞게 재료를 미리 준비합니다.
재료 준비가 완료되었는데 취소가 발생할 경우 모든 재료 비용 손실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예약금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2일간 모집을 진행합니다. (긴급의 경우 좀 더 빠르게)
모집 신청한 푸드트럭 정보를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면 고객님께서 직접 선택하시면 됩니다.
· 무료 출력물, 유료 출력물 모두 고객님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디자인 시안 제공이 어려우시면 기프트럭의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서비스는 1개의 출력물당 30,000원의 디자인 비용이 발생됩니다.
이 때, 출력물에 들어갈 문구, 사진은 고객님께서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직접 디자인 시안을 만드실 경우는 푸드트럭 행사 진행 최소 3일전에는 디자인 시안을 주셔야 출력이 가능합니다.
· 출력물은 주문금액에 따라 무료로 제공됩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50만원 이상 – 1개 / 70만원 이상 – 2개 / 100만원 이상 – 3개
· 무료 제공 이외에 추가로 원하실 경우 1개 출력물 당 3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출력물은 푸드트럭으로 이벤트 진행하실 때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주고
고객님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푸드트럭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출력물로는 X배너, 현수막, 스티커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원하시는 출력물이 있으면 편하게 요청해주세요.